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YellowStone1 - Mammoth Hot Spring.

그러니까 이번 달 초에 Wife님이 출장&휴가를 오게 되었다.

그리하여 시작된 겸사 겸사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정하다가.. yellowStone으로 정하게 되었다.

Yellowstone을 가는길은 크게 북, 남, 서, 3군데 길이 있다.

우리는 West Yellowstone 으로 경로를 잡았다.

아침에 4:30분에 눈비비고 일어나, 공항으로 향하였다. 공항 주변 유료 주차장을 못 찾아서 뱅글 뱅글 돌다가 호텔 사이에 숨겨진 주차창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타고 공항으로 갔다.

LAx에서 06:00 AM 출발.. 2시간 가량 날아온곳은 Salt-Lake(작년에 보드 타러 다녀온!!! UTha의  Salt-Lake)에서 한번 갈아타야 한다.

Salt-Lake 공항에서 West Yellowston행 비행기를 탔다. 34명이 정원인 비행기는 아담했다.

 

IMG_0850

한 시간 가량 날아와서 도착 한곳은 West Yellowstonne !

공항은 생각보다 너무 작았다.

IMG_0853

기본 해발 고도가 한라산 보다 높다.. 결론은.. 솔트 레이크에서 보드 탔을때, 고산병이 생각났다.

공항에서 차를 렌트 하고, 숙소로 이동하였다.

공원 내 Lodge를 예약하고 싶었지만, 1년전에 예약이 다 끝나있더라는.. 그래서 호텔에서 짐을 풀고, 몬타나 yellowstone의 Infomation센터 방문, 공원 입장 팃켓 구매(일주일에 25$)

 

IMG_0862

공원 티켓을 지도에 붙여 주는데 가장 유용한 지도이니, 절대로 잊어버리면 안 된다.!

이유는 Navi가 있다고 해도, 큰길은 잘 찾는데, 큰길에서 샛길로 빠져 버리면, Navi가 먹통이 된다. 길 아닌 길을 달리고 있는 차를 보게 된다.

다른 지도들 많이 꼽혀 있는데,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제일 먼저 간 곳은 Mammoth Hot springs.

WestYellowstone입구를 거쳐서—>Madison 갈림길을 거쳐—> Norris를 거쳐—>Mammoth Hotsprings으로 향하였다.

*Yellowstone 은 8자 형 도로라는 것을 알고 가면 코스 짜기가 편하다. 서쪽 일대는 Geyser(간헐천 지역) 많다.

Madion River을 거쳐 지나가다 보면 차들이 많이 정차 되어 있는데,

이유는 강가에 이런 동물 친구들이 나와 있어서이다.

IMG_0870

 

IMG_0873

날씨도 좋고,

IMG_0884

지나가면서 본 Gibbon falls

가는 길에 풍경이 너무 좋아서 볼 거리가 너무 많다.

 

IMG_0935

도착

 

IMG_0957

IMG_0960

IMG_0965

 

Technorati 태그: ,

트레일 코스로 손색이 없다. 유황냄새와, 열기가 느껴진다. 경치 풍경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