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Client

Migration 도구

마이그레이션 도구는 Windows Server 2008 R2에 제공됩니다. Windows Server 2008 R2에서는 이전 버전의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제공되었던 도구도 지원됩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대상 서버에서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관리자를 엽니다.
  2. image
  3. 동작을 클릭하고 기능 추가를 선택합니다. 기능 추가 마법사가 열립니다.
  4. 기능 선택 페이지의 기능 목록에서 Windows Server 마이그레이션 도구를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image
  5. 마법사의 단계를 완료하고 닫기를 클릭합니다.

앞의 단계는 Server Core 설치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Server Core 설치에 마이그레이션 도구를 설치하려면 Windows Server 마이그레이션 도구 설치, 액세스 및 제거(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134763)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PowerShell 마이그레이션 cmdlet 설치 및 사용

마이그레이션 도구(마이그레이션 도구 키트), 역할 관련 도구 및 Windows PowerShell을 액세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려면 Windows Server 마이그레이션 도구 설치, 액세스 및 제거(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134763)를 참조하십시오.

알려진 문제

원본 서버에서 DHCP 설치의 데이터베이스 경로가 기본 위치와 다르면 가져오기를 수행하기 전에 원본 서버에서 DHCP 서버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위치와 동일한 드라이브 문자의 볼륨을 대상 서버에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원본 서버에서 DHCP 서버 데이터베이스가 D:\에 있을 경우 대상 서버에도 드라이버 문자 D의 볼륨이 있어야 합니다.

대상 서버의 볼륨을 원본 DHCP 서버 데이터베이스의 드라이브 문자와 동일하게 일치시킬 수 없으면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원본 서버의 DHCP 데이터베이스 경로를 기본 경로(%systemroot%\system32\dhcp)로 변경해야 합니다